;

"시나몬 정원으로 오세요" 신한은행,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맞손'

금융 입력 2023-03-22 15:06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난21일 전라남도 순천시 소재 순천만국제습지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임수한 신한은행 디지털전략사업그룹장(오른쪽)과 노관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이사장(순천시장)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ESG경영 실천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메타버스 가상 공간 구축을 포함한 디지털 협력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박람회와 금융서비스 연계 등으로 양사는 메타버스 기반 박람회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4월 초 메타버스 서비스 ‘시나몬’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구현하고 ‘시나몬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 입장권과 할인권, 쿠폰을 제공한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순천 도심,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등 3개 권역에서 ‘정원에 삽니다’를 주제로 개최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이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ESG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에 발맞춰 ESG경영을 실천하고 고객과 사회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