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젤, 태국 의료전문가 대상 ‘GLAM 2023’ 성료…“글로벌 경쟁력 강화”

산업·IT 입력 2023-03-27 09:12 서지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휴젤 ‘GLAM 2023’ 행사에 참여한 태국 의료전문가들(HCPs) 및 현지 유통 파트너사 에스텍(Aestec Pharma) 주요 관계자들이 학술 세미나에서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부사장의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휴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휴젤은 지난 22일과 23일 이틀간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GLAM 2023’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행사 첫 프로그램으로 K-뷰티 최신 시술 테크닉을 직접 확인하고 노하우를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학술 세미나도 진행됐다. 휴젤 의학본부 문형진 부사장의 ‘보툴렉스’ 임상 3상 결과 및 ‘동적 안면 해부학(Dynamic Facial Anatomy)’에 대한 강의를 필두로 다양한 주제 발표가 열렸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비침습적 시술에 대한 수요 및 선호도가 높은 태국 시장에서 회사 및 제품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휴젤이 현지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영업ㆍ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