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엘코스메틱, 독자 개발 ‘자이엘라이트’ 원료 제품 日에 수출

S경제 입력 2023-04-05 17:1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자이엘코스메틱]

자이엘코스메틱(대표 이국래)은 자이엘라이트 원료의 화장품 ‘자이엘(Xaiel)이 일본 현지 홈쇼핑사과 공급 계약 체결하고 선적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자이엘라이트는 환부의 열을 내리고 세균으로 인한 감염을 막는 화상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성분으로 오상자이엘에서 약 10년 간의 연구 끝에 탄생시킨 순수 국내 기술이다.


피부 온도 감소, 피부 노화와 모공 늘어짐을 방지 등의 효과가 특징인 자이엘라이트 활용 제품은 기초 화장품을 비롯해 탈모 방지용 샴푸, 아토피 및 여드름 등 민감성 피부 화장품, 아기용 제품, 토너, 세럼, 크림까지 다양한 상품이 개발되어 있다.


특히 미국화장품협회(PCPC),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미식품의약국 안전물질 등재되는 등 가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 인정받으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민경식 자이엘코스메틱 본부장은 “자이엘라이트 성분을 개발하기 위해 그동안 많은 노력과 투자를 이어왔다”며 “바르는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바이오 신소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자이엘라이트의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글로벌 홈쇼핑사 QVC(Quality Value Convenience)의 2023년 판매 제품에 선정돼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