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패밀리세일' 행사 개최

산업·IT 입력 2023-04-11 09:37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샘 신제품 '아카이브 수납장 시리즈'. [사진=한샘]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러브 홈, 러브 패밀리'를 주제로 가구와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대형복합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진행된다.


한샘은 이번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타임딜'을 통해 옷장수납,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가구, 키즈가구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아울렛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기념일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 기획전도 마련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연다. 


또 신규 론칭 앱 '한샘몰'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세일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쇼핑 경험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