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령의 우아한식,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 현대홈쇼핑 론칭
‘조미령의 우아한식’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은 ‘양평 장금이’로 유명한 조미령과 무형문화재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으로 차갑고 깨끗한 북태평양에서 자란 명태에서 채란한 신선한 명란을 무형문화재 제23호 죽염제조장 효산의 전수 지도로 재현된 전통 ‘삼보죽염’의 고품격 죽염으로 숙성했다.
특히 서해안 천일염과 국내산 대나무를 사용해 800℃ 이상의 황토가마에서 소나무 장작으로 구워낸 죽염이 명란의 담백한 풍미를 끌어올리며, 화이트 와인으로 2차 숙성을 해 잡내 없는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염도는 자체 검사 기준 2.8%~2.9%로 시중의 명란보다 짜지 않으며, 소포장으로 사용이 편리해 계란찜과 무침, 덮밥,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아질산나트륨 발색제와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가 무첨가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은 96시간이상 삼보죽염과 화이트 와인으로 두 차례 저온숙성해 명란의 깊은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라며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미령의 우아한식 ‘삼보죽염 숙성 백명란’은 오늘 19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2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3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4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무협, CEO 조찬회 개최…윤진식 회장 “무역업계 협력 강화해야”
- 10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