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S MnM, 지속가능성장경영보고서 창간호 발간…“ESG경영 현황 한 눈에”

산업·IT 입력 2023-05-09 10:04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LS MnM]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비철금속소재기업 LS MnM은 지속가능성장경영보고서 창간호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는 2021년 아시아 동제련소 최초로 글로벌 동산업계의 ESG 인증인 카퍼마크(Copper Mark)를 획득한 바 있다. 당시 카퍼마크 측은 LS MnM에 추후 지속가능성장경영보고서 발간을 조건으로 카퍼마크 인증을 수여했고, 이번 발간을 통해 모든 조건이 충족됐다.

 

이번 보고서는 GRI 스탠다드 2021(Global Reporting Initiative Standard 2021) 등 글로벌 보고서 작성 기준을 적용해 작성한 점에서 의미가 있다.

 

보고서는 ESG 경영의 필수요소인 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지구’, ‘사람’, ‘사회’, ‘지배구조로 구성하였다. 이에 더하여 이해관계자가 회사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로 LS MnM소개(Introduction)’, ‘재무성과(Financial)’, ‘지속가능경영(Sustainability)’을 포함하고 있다.

 

도석구 부회장은 “LS MnM의 탁월한 경쟁력과 무한한 가능성이 이해관계자들께 잘 전해지길 바란다전통적 제련기술에 디지털 기술을 융합한 IT 시스템 경영과 ESG경영을 통한 압도적 경쟁력 차별화로 글로벌 비철금속/소재 산업의 가치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S MnM 지속가능성장경영보고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