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문화예술 페스티벌 '더현대 아트웨이브' 진행

전국 입력 2023-05-11 09:02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내달 11일까지 작품전시,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선보여

[대구=김정희기자]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가 미술 작품 전시와 라이브공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내달 11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문화예술 페스티벌인 '더현대 아트웨이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현대 아트웨이브는 예술작품 전시를 비롯해 점포 곳곳에서 다양한 라이브공연을 진행하는 행사로,  더현대 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을 즐기는 일상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9층 특별전시관과 5층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대구국제아트페어(Diaf)를 주최하는 대구화랑협회가 엄선한 국내외 유명작가 50여명의 작품 100여점이 전시된다. 

국내 블루칩 작가인 김근태, 김창열, 남춘모 작가를 비롯해 한국 컬랙터가 주목하는 해외작가 스탠리 휘트니, 알랭 클레망 등의 작품이 전시된다.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의 야외정원인 게이츠가든에선 행사기간 매 주말(토, 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특별야외공연 '더현대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지역을 대표하는 재즈·밴드 아티스트 약 60여팀이 참여한다.

특히, 이달 13일에는  R&B 싱어송라이터 죠지, 20일에는 실력파 뮤지션이자 디지털 음원 강자 오왠, 27일에는 감성파 여성 어쿠스틱 듀오 제이래빗 등 스페셜 아티스트 공연이 각각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서는 MZ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3일 오후 3시에 국내 힙합 아티스트로 유명한 팔로알토의 디제잉 공연이 진행되며, 그 밖에도 디제잉과 스트릿댄스 퍼포먼스가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8층 히어로 라운지에서는 매 주말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나만의 예술작품을 만들어보는 드로잉 체험이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차별화된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는 더현대 대구 품격에 맞는 예술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대한 고객 관심도 크게 늘고 있어 앞으로도 더현대 대구에서 문화와 예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