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내달 분양

부동산 입력 2023-05-23 17:26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포스코이앤씨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일대에 '더샵 연동애비뉴'를 내달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지하 5층~지상 18층, 총 2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69㎡ 51가구, 84㎡ 153가구며, 상업시설이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돼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3월 새로운 사명을 선포하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제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더샵 연동애비뉴'에도 ESG 경영철학을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일대에는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km 이내에 위치해 있고,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녹지도 자리해 있다.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는 단지부터 집현관까지 논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각종 내부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1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월패드, 보안을 강화해줄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 IOT가 연동된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연동애비뉴는 사명 변경 후 제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제주는 물론 서울에서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변모할 제주의 중심 상업지 연동에서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