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 개최

산업·IT 입력 2023-06-01 11:12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자동차]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현대자동차는 대한민국 첫 국산차이자 브랜드 최초의 독자모델인 포니가 걸어온 길을 고객과 함께 돌아보기 위해 포니와 함께한 시간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자동차 헤리티지의 시작인 포니의 역사와 실제 차량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전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해당 전시는 오는 9일부터 8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린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과거 포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포니의 시간전시장을 방문해 찍은 사진 등 포니와 함께한 사진을 300자 이내의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일부터 79일까지며, 공모전 접수처로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거나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된다. 홈페이지 접수는 69일부터 가능하다.

 

현대자동차는 제출 사진과 함께 사진과 관련한 사연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715일 선정작을 발표하고 722일 최종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상 인원은 대상(1) 우수상(2) 장려상(3) 등 총 6명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아이오닉 5가 증정되고 우수상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23일 숙박권, 장려상에게는 포니 굿즈 세트 등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수상자에게는 722일 진행되는 포니의 시간전시 특별 콘서트의 초청권이 주어진다.

 

수상작과 더불어 추가 선별된 사진들은 포니의 시간전시가 열리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대국민 차명 공모를 통해 탄생한 포니와의 추억을 돌아보고 포니의 시간전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사진 공모전을 마련했다고객들과 오랜 시간을 함께한 포니의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과 동행하는 사람 중심의 혁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