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커스미디어, 국가보훈부와 6·25전쟁 정전 70주년 '용사의 기억' 캠페인

산업·IT 입력 2023-06-05 08:19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포커스미디어가 진행하는 국가보훈부 정전70주년 캠페인 포스터. [사진=포커스미디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국가보훈부와 6·25전쟁 정전 70주년을 기념해 참전용사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하는 '용사의 기억: 우리 지역의 참전용사들' 캠페인을 72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국가보훈부는 대한민국을 수호한 참전용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여 '제복의 영웅들이 존중받는 사회' 실현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호국보훈의 달 현충일을 앞두고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6·25 참전유공자회' 소속 참전용사 8인이 출연해 더욱 의미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8인의 용사가 세운 전공(戰功)을 전국 5,800곳의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대학교 캠퍼스, 지하철역에 구축한 85,000대 엘리베이터TV로 매일 940만 명에게 송출한다.

 

용사의 기억 캠페인에 출연한 8인의 참전영웅은 구장회 용사(백마고지·사천강 전투) 류재식 용사(금성 전투) 김정진 용사(육군 7사단 헌병대) 홍성태 용사(다부동 전투) 장근식 용사(금성·돌고지 전투) 홍성권 용사(용문산 전투) 김광식 용사(924고지·도솔산 전투) 김기성 용사(206건설공병대대) 등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참전영웅 거주 아파트 엘리베이터TV'장근식 참전용사는 우리 단지에 함께 살고 있습니다'라는 맞춤 콘텐츠를 송출해 우리나라를 지킨 호국영웅이 이웃으로 있다는 것을 알려 참전용사와 아파트 입주민의 자부심을 동시에 높인다는 계획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엘리베이터TV를 통해 국가기념일인 국군의 날부터 국가추념일인 현충일까지 국기 게양일에 맞춰 '집집마다 태극기 달기 운동'을 진행하고, 베란다에 게양대가 없어도 현관문 부착으로 그날의 의미를 가족, 이웃과 되새길 수 있는 '태극기·무궁화 자석 세트'를 아파트 입주민에게 무료로 보급하고 있다.

 

또한, 육군 제5보병사단 열쇠부대 군인아파트와 장병들에게 각각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와 친환경 동구밭 가꿈비누를 기부하고, 서울세계불꽃축제에 군인 자녀들을 초청해 관람하는 등 호국보훈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계자는 "참전용사들의 위대한 희생과 헌신으로 이룬 대한민국의 놀라운 70년 성공 역사를 엘리베이터TV로 우리 국민에게 널리 알리겠다", "앞으로도 우리의 창업 이념과 기업 미션처럼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