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현산, 전문건설공제조합 상생경영 감사상 수상

부동산 입력 2023-06-07 15:17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회언(왼쪽)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가 전문건설공제조합 본사에서 '상생 경영 감사상'을 수상하고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 동작구 일대에 위치한 전문건설공제조합 본사에서 전문건설공제조합으로부터 '상생 경영 감사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감사상과 함께 받은 상금 전액을 전문건설공제조합의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교육생 지원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며 이번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와 동반성장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교육지원, 기술협력 등을 위한 상생 협력기금 3억3,000만 원을 출연했으며, 지난 설에는 협력사 자금난 해소를 위해 34억 원 규모의 무이자 대여 금융지원을 시행하고 상생 펀드 규모도 820억 원으로 확대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안전보건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인 'HDC SAFETY-I ACADEMY' 2기를 지난 2월 시작하며 올해부터는 협력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까지 안전 경영 과정 교육을 확대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협력사 교육지원프로그램인 'HDC상생캠퍼스'도 운영 중이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