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정보통신 코튼시드, 사직구장 팬 위해 NFT 역조공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23-06-08 16:35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자이언츠 ON-E 프로젝트 3차 컬렉션 WIN-G NFT 발행

[사진=롯데정보통신]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롯데정보통신의 NFT 플랫폼 코튼시드가 이달 13일과 14일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하여 에어팟 맥스,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NFT 역조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튼시드는 롯데정보통신이 올 초 베타 오픈으로 선보인 NFT 통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기업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형 NFT프로젝트 기획, 제작, 발행, 마케팅까지 전반의 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NFT는 자이언츠의 수집형 NFT프로젝트 ON-E NFT(총 6차)의 3번째 컬렉션으로 WIN-G(윈지)시리즈를 맞이하여 구단에서 신규 발표한 캐릭터 윈지를 바탕으로 제작된다.


해당 NFT에는 윈지의 귀여운 얼굴과 빠르고 역동적인 움직임이 깃든 애니메이션 영상을 담을 예정이다.


코튼시드는 13일과 14일 사직구장을 방문하여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에게 현장에서 QR코드가 삽입된 부채를 무료로 증정한다. 부채를 수령한 뒤 부채 내 QR을 스캔하면 간편하게 NFT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경품 당첨자는 경기 중 추첨을 통해 7회 말 전광판에 발표되며 경품은 경품수령처에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역조공 이벤트 경품은 에어팟 맥스와 다이슨 에어랩으로 올해 5월 선수단에게 선물한 제품을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3차 NFT(윈지)를 포함하여 나머지 3차 수의 NFT를 수집한 팬들에게는 자이언츠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될 계획이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