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집으로 찾아가는 홈-체험 서비스 실시
사진= 세라젬 제공
세라젬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3를 가정에서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덥고 지친 여름을 보내고 추석과 개천절 등 연이은 연휴를 보내며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체력 저하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는 만큼 피로 해소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며 의료가전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자신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을 케어하는 세라젬 마스터 V3의 수요 역시 느는 추세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V3에 관심은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지 못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10일간 충분히 사용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홈-체험 서비스를 하게 됐다” 며 "홈-체험 서비스는 17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에 선정된 제품의 자신감이 있기에 가능한 합리적인 고객 중심서비스”라고 밝혔다.
홈-체험 서비스 신청 고객은 설치 일정 안내 후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설치가 진행되며 전문직원을 통해 자세한 제품 사용법, 주요 기능 설명까지 들을 수 있다.
한편 세라젬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에서 ‘의료가전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은 고객 중심 브랜드 경영 철학의 확산을 통한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제도를 개최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2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금투세 향방 ‘오리무중’…증권사도 절세 방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