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주방 개러지키친, 추가 입점 설명회 25일 개최

S생활 입력 2019-10-21 09:58 뉴스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개러지키친 제공

배달전문 공유주방 개러지키친(대표 권영재)이 입점 희망자들의 요청으로 10 25일 추가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개러지키친 본사에서 진행되며, 개러지키친 하남점 및 계양점, 송파점 관련 상권분석, 특장점, 혜택, 운영방식에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개러지키친 하남점과 계양점은 보증금 1000만 원, 월 이용료 140만 원에 이용 가능하며송파점은 월 이용료 160만원에 커스터마이즈 풀옵션 분리형 공유주방 플랫폼을 이용 가능하다개러지키친은 추가 비용 없이 입점 브랜드 및 업체가 희망하는 주방 시설과 기물을 갖춰주고 있을 뿐 아니라, 주기적인 영업운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인 브랜드 운영을 희망하는 경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며, 메뉴개발에 있어 한솔요리학원, 정성쿡요리학원과 협약으로 컨설팅이 가능하다.

 

운영중인 하남점과 계양점 뿐 아니라 최근 공사가 완료된 송파점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 위치적 이점과 입점 절차 등의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입점 후 배달전문음식점을 오픈 할 경우, 매출별 예상 영업이익을 시뮬레이션 하여 공유함으로써 공유주방 창업을 계획하는 창업준비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하남점과 계양점 및 서울 송파점을 시작으로, 2019년 말 서울 주요 배달 상권에 추가 지점을 오픈 계획이다.

 

권영재 대표는이번 정기 입주설명회가 다양한 배달전문 공유주방 브랜드가 생겨나는 요즘, 개러지키친의 장점이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밝히며초기 투자비용을 최소화 하여 실패가 없는 창업을 할 수 있는 배달전문 공유주방으로, 불필요한 부가 서비스를 최소화 하고 영업에 필요한 시설 구축, 오픈 후 매출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영업컨설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포부를 밝혔다.

 

개러지키친의 사업설명회는 개러지키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colum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