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레피 x AHC, 클루시브 제품... 올리브영 매장 입점 확정

S문화 입력 2019-12-27 11:14 신명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슈레피 제공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슈레피(surepi)’가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클루시브제품 3종이 올리브영에 지난 12월 18일 공식 입점이 확정되었다. 

슈레피와 AHC가 함께 협업해 8월 론칭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클루시브는 뷰티 전문 국내 최대 MCN ‘레페리의 뷰티 인플루언서 3인이 직접 디렉팅에 참여하여 제작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클루시브의 첫 번째 뮤즈 뷰티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함께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 두 번째 뮤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와 함께 선보인 컨디션 릴렉싱 크림', 세 번째 뮤즈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의 ‘ DIY 플럼핑 패치', 3가지 제품이 온라인에서 선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국내 탑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직접 디렉팅하여 제작된 ‘DIY 플럼핑 패치1,100여개가 넘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이 결정되어 국내 탑 스킨케어 크리에이터 유나의 영향력을 재확인시켰다.

 

이 제품은 피부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과 10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플럼핑효과를 선사하는 국소부위 패치' 제품이다. 주름으로 신경 쓰이는 모든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하루 20분 동안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키트로, 개별 포장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탄성 시트로 크림의 증발 없이 피부 끝까지 침투하며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주름에 밀착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스페셜 기획세트로 미니어처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컨디션 릴렉싱 크림‘DIY 플럼핑 패치는 매장에서 2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클루시브 제품 3종은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레피는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 전문 MCN 레페리의 자회사로서 AHC 뿐만아니라 세포라와도 4가지의 독점제품을 내놓는 등 브랜드 론칭 1년만에 이례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