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낙, 새해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S생활 입력 2020-01-16 15:45 신명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M 출시 이후 전년 대비 66% 성장

스카이 M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 한정 이벤트

사진= 포낙 제공

글로벌 청각솔루션 소노바(Sonova)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이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M 보청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새해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출시된 스카이 M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포낙의 유소아 보청기 마스코트인 아기사자 레오(Leo) 인형 및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독일 브랜드의 투웨이 백인 노타백(Nota bag)을 증정한다해당 제품 구매자 대상 선착순 100명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준비된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한포낙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소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본인이 소유한 SNS에 포낙 블로그의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고해당 게시물 주소를 포낙 블로그 이벤트 댓글 창에 입력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증정된다

관계자는 "스카이 M은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 및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전자기기와 연결하여 다양한 음원을 청취할 수 있는 유소아 전용 보청기"라며 "스카이 M은 국내 출시 이래 전년 동기 대비 66%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난청을 가진 유소아들이 보청기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잘 적응하길 바라며 이와 같은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스카이 M 0~18세까지 난청이 있는 영유아어린이 및 청소년의 청취환경 개선을 위해 개발된 보청기로 난청 정도 및 환경에 따른 청취를 지원한다특히스마트폰 등 블루투스가 가능한 다양한 전자제품과 직접 연결하여 소리를 청취하는 다이렉트 연결’ 기능 및 로저 송신기가 수신한 음원을 보청기를 통해 바로 청취할 수 있는 로저 다이렉트’ 기능이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 M은 전국 포낙 전문센터 및 취급점에서 상담 후 구매 가능하며포낙 블로그에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