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업유통체 (주)퀸즈멤버스F.D 치즈볼 전문점 '퀸즈볼' 론칭

S생활 입력 2020-07-01 17:26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퀸즈멤버스F.D 제공

협업유통체인 기업 ()퀸즈멤버스F.D가 치즈볼 전문점 '퀸즈볼'을 론칭했다.

 

1년이 넘는 연구개발 끝에 국내 최초로 11종의 다양한 치즈볼과 케이크, 마카롱 튀김 등 디저트 튀김 개발에 성공하여 총 15종의 디저트 튀김 제품과 배달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퀸즈볼은 기존의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는 다르게 협업유통체인 시스템으로 체인점과의 상생을 지향한다.

 

관계자는 "퀸즈볼은 체인점 본사의 전문 R&D를 통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을 체인점에 공급하고 체인점은 현장 중심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체인본사와 체인점이 협업을 중심,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고객만족을 통해 체인점의 수익강화에 집중하는 것이 ㈜퀸즈멤버스 F.D의 협업유통체인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 사태로 인한 매출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자영업자들에게는 튀김기만 추가 또는 튀김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 매장이라면 퀸즈볼 취급점 (Shop in Shop)으로 11종의 다양한 치즈볼을 판매할 수 있으며, 체인본사에서는 취급점을 통한 판매점에게 최소비용으로 취급점을 개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 홍보물 등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최근 OPEN한 퀸즈볼 홍대점은 디저트 튀김 전문점다운 맛있고 색다른 신선한 발상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키며 젊은 고객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