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도제 제공
유부초밥 대표 브랜드 '도제'가
7월을 맞이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도제는 매월 새로운 토핑의 유부초밥을 '월간도제'라는 타이틀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7월 신메뉴는 '올여름
가족과 함께 즐기는 맛캉스'를 주제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스테디셀러인 '계란' 토핑을 주재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베이컨 에그', '콰트로치즈 에그' 유부초밥 2종이다.
베이컨 에그 유부초밥은 갈릭디핑소스에 버무린 부드러운 스크램블과
베이컨이 만나 달달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도제만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베이컨의 특유의 훈연향과 식감을 살려 감칠맛을 높였다.
콰트로치즈 에그 유부초밥은
갈릭스크램블 위에 멕시칸 치즈와 파마산 치즈로 깊은 풍미를 더 했고 친근한 식자재인 계란과 치즈를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도제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맛과 영양을 살린 계란 토핑을 기반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친근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아이도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월 월간도제 신메뉴는 전국 도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