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리뉴얼 기념 쿠팡 프로모션 실시

S문화 입력 2020-07-02 13:38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브러시 없는 마스카라로 인기, 새롭게 리뉴얼 출시

사진= 아우딘퓨처스 제공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4일 오전 659분까지 쿠팡을 통해 타임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네오젠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슬림하고 긴 손잡이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며, 손기술이 부족한 초보자들도 완성도 높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골드색상의 손잡이에서 포뮬러 색상에 따라 블랙, 브라운으로 변경하면서 모던함과 심플함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골드 코팅 소재의 신개념 메탈 브러시 마스카라로 브러시 솔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메탈 팁에 정교한 홈이 설계되어 눈매의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마스카라 액을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균일하게 도포해 섬세한 컬링과 강력한 고정력을 선사한다.

 

차별화된 형태로 보다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기존 솔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는 물로 간편하게 씻어내거나 티슈로 닦아낼 수 있어 오랫동안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오젠(NEOGEN) 관계자는 "메탈 마스카라는 기존 마스카라의 고정 개념을 깬 브러시가 없는 마스카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높은 재구매율로 인정받은 제품력을 이번 프로모션으로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