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포레스트 샴푸, KBS Joy 셀럽뷰티2 두피&탈모케어로 소개

S문화 입력 2020-08-21 16:0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하이포레스트 제공

탈모 홈케어 브랜드 ‘하이포레스트 탈모방어 샴푸가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 소개됐다. ‘셀럽뷰티2’ ‘리뷰티코너에서 3가지 블라인드 제품  하이포레스트가 일명 '새싹뿌리샴푸' 두피 탄력케어와 깨끗한 세정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셀럽뷰티는 자기관리 최강자 배우 이시영과 개그우먼 김지민, 이유비, 혜린  뷰티업계 전문가들이 실제 사용자로 제품을 사용하고 리얼 리뷰를 방송하는 리얼 뷰티 프로그램으로,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 셀럽뷰티의 중심 코너로 뷰티 고관여자들이 선택한 제품 5가지의 리뷰를 다루며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을 검증하는 코너이다.

 

뷰티 고관여자  헤어관련 전문가들은 하이포레스트 샴푸에 대해 “두피가 쫀쫀하고 탄탄해진 느낌”, “모근이 단단해지는 느낌”, “잔여물 없이 깨끗한 두피 세정력 자극이 낮으면서 두피케어를 위한 개운한 세정력과 탈모케어에 효과적인 18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고 평가했으며 상쾌한 피톤치드 향기를 매력점으로 꼽았다.

 

사진= 하이포레스트 제공

특히 배우 이시영은 방송을 통해 “평소 꾸준히 두피관리를 하는 편이다. 두피 힘이 약해지면 모발도 빠지지만 얼굴선도 달라진다. 하지만 무리한 케어는 두피와 모발에 손상이 가는데 이번 제품은 관심분야와 나에게 맞는 제품이라 더욱 눈여겨보게 되었다 밝혔다.

 

특히 배우 이시영은 하이포레스트 샴푸에 대해 리뷰하면서 “다른 샴푸와 달리, 뿌리추출물이 많이 함유되었다 “두피가 땅이면 모근은 뿌리, 농축된 새싹뿌리추출물에 있는 효소와 아미노산 등이 두피와 모발의 강력한 힘을 부여하고 두피건강 강화에 도움을 준다 강조했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베스트 탈모샴푸 ‘하이포레스트 현실육아맘들이 직접 겪은 출산  탈모와 가족들의 탈모를 경험한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으로부터 배운 선순환원리를 적용한 새싹뿌리케어 탈모방어 매커니즘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하게되었다, “탈모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지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