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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덴코x비앤리커뮤니케이션즈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S생활 입력 2020-09-25 13:56 수정 2020-09-25 15:02 유연욱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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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김두열 메디덴코 대표(왼쪽), 배창효 비앤리커뮤니케이션즈 대표(오른쪽)가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디덴코 제공

메디덴코(김두열 대표)와 비앤리커뮤니케이션즈(배창효 대표)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메디덴코의 핵심 브랜드 투투스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전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리소스 투입을 전적으로 비앤리커뮤니케이션즈에서 부담하고 메디덴코는 매출의 일부를 공유하는 상생형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양사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 사항이다.

 

메디덴코의 핵심 브랜드 투투스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중개임상시험지원센터(CTRC)와 업무협약을 통해 투투스맘, 투투스베이비, 투투스키즈 등의 생애 주기형 맞춤 치약을 제조하고 있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이다
 

메디덴코 김두열 대표는 최근 덴탈케어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개성있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지만, 정작 치아관리의 고민에 따른 기능성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것 같다고 전했다. 본 협약을 통해 '투투스'의 기능성 제품들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올바르게 전달되어 맞춤형 덴탈케어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그는 설명했다.

 

비앤리커뮤니케이션즈는 현재 브랜딩 광고, 퍼포먼스 광고 등 국내 주요 디지털 매체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중인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로써 이번 협약을 통해 투투스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할 수 있는 퍼포먼스형 브랜딩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다양한 고객에게 투투스의 상품성을 전달하여 투투스를 프리미엄 덴탈케어 트렌드 리더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비앤리커뮤니케이션즈 배창효 대표는 "다년간의 온라인 마케팅 경험을 토대로, 카테고리 시장 동향 분석부터 주요 고객층을 겨냥한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기획 등 기존의 인프라를 충분히 활용하여 투투스가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덴코는 투투스 시니어, 투투스 유스등 새로운 생애주기형 맞춤 치약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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