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가관리 정수기 ‘퓨리얼’,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직수형 정수기 부문 1위 수상…5년 연속

S생활 입력 2020-10-21 10:4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퓨리얼 제공

비대면 자가관리 정수기 퓨리얼’이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직수형 정수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5년 연속 수상 쾌거를 이뤘다. 

 

퓨리얼은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초 설치 무료와 정수기 구매 시 1년 간의 필터를 제공하는 등 고객 부담을 대폭 낮추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자가관리 서비스를 도입해 정수기 구매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퓨리얼 관계자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뜻으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5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퓨리얼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까지 인기모델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퓨리얼 베스트셀러 모델 직수 정수기 등을 즉시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해당되는 유로 체인저 모델은 올해 6월 출시된 제품으로, 직수모듈까지 자가관리가 가능한 정수기이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여러 분야의 상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고 추천해 결정하는 방식으로,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