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간을 리스타일하다' 도심속 신개념 공간렌탈 리스타일라운지

S문화 입력 2020-10-30 15:25 수정 2020-10-30 17:0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리스타일]

리스타일라운지는 라이프스타일을 멘토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인플루언서 큐레이션 쇼핑몰인 리스타일이 자체 운영하는 신개념 공간렌탈 서비스 공간이다.

 

각종지면, 영상촬영을 위한 스튜디오공간인 라이브존, 레트로게임, 보드게임이 가능한 플레이존,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시청이 가능한 넷플릭스룸, 그리고 루프탑까지 갖춰진 멀티공간이다.

 

또한 리스타일이 운영하는 만큼 공간 곳곳에서 리스타일의 패키지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다.

 

라이브존은 특히 다양한 조명과 데스크탑이 마련되어있어 1인 방송을 준비하는 초보유튜버에게 인기다. 원하는 배경과 촬영 세팅으로 본인만의 라이브방송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연예기획사가 많이 분포한 리스타일라운지 강남구청점은 다양한 인터뷰와 매거진 촬영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는 인터뷰와 미팅에 최적의 공간이다. 소규모의 팬미팅 장소로도 많이 활용되는 이곳에서 최근에는 가수 MVP의 컴백 브이라이브 방송이 진행되어 동시에 2천명 이상이 시청하기도 했다.

 

촬영목적 외에도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감성적인 하우스느낌 때문이다. 일반적인 촬영스튜디오 형태가 아닌 3층계단으로 연결된 복층 하우스구조에 감성적인 LED조명, 곳곳에 새겨진 재밌는 문구들, 그리고 다양하게 진열된 팝업스토어는 보는 즐거움을 준다.

 

5층에 위치한 플레이룸과 넷플릭스룸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이곳이 스튜디오인지 집인지 착각할 정도로 재미와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이곳 리스타일라운지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곳이 촬영공간이 되고 또한 원하는 목적에 따라 공간의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 즉 공간을 유연하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사진= 리스타일]

다양한 공간 컨셉 촬영이 필요한 이미지와 영상촬영에는 이러한 다양한 구조와 유연한 공간변형이 필수다.


6
층 루프탑은 자연채광을 완벽히 받을 수 있어 자연광이 필요한 촬영과 힐링장소로도 제격이며 리스타일의 차(tea) 제품 또한 맛볼 수 있다.  

 

리스타일라운지는 방문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스타일라운지 농구, 다트미션과 SNS 해시태그 업로드미션을 수행하면 리스타일제품을 증정한다.

 

리스타일라운지는 오는 11월20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리스타일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