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이 여고생이 만들어가는 어플리케이션 '클로넷'ㆍㆍMZ세대에 큰 반응 얻어
[사진= 클로넷 코퍼레이션]
해외 사례를
보면 10대의 CEO나 10대의 발명가
등의 사례를
볼 수
있다.
젊은 나이에
열정과 아이디어로
많은 경험과
부를 쌓은
사례들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러한 10대의 소녀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 쇼핑이
점점 더
늘어가고 모바일
패션플랫폼이 다양해지고 있는 시기에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짧고
재미난 컨텐츠
영상과 다양한
쇼핑몰&브랜드의 상품을
접목시켜 유저에게
쇼핑공간을 제공 하고
있는 e커머스 ‘클로넷’이 주목
받고 있다.
MZ세대에
더 트렌디한
쇼핑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팀원들이 함께 APP을 만들어가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클로넷만의 매력적인 포인트
중 하나는 19살의 여고생 노민희양(만18세)이 어플리케이션의 IOS 부분을 전담하여 개발
하고 있다는
부분이다.
10대들이
좋아하고 반응하는
요소를 빠르게
캐치하고 의견
반영을 통해 APP이 더욱 더
트렌디하게 변화하고 MZ세대은 반응을
하고 있어
클로넷은 이를
통해 다양한
리소스를 가지게
되는 강점
중에 하나로
판단된다.
현재 클로넷
코퍼레이션은 노민희양이 개발자로써 업무하고 있는
패션미디어 e커머스부분의 클로넷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뷰티, 골프, 명품 등 또
다른 컨텐츠
어플리케이션 개발영역에 참여 하고
있어, 향후 그녀가
성장에도 기대가
된다고 한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