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간샘 스터디카페 샘랩㈜, 최저가로 박문각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해

S생활 입력 2020-11-30 15:3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공간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공간샘과 종합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고객에게 강의 콘텐츠를 최저가로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전국 7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직 교사였던 심세용 대표의 학습 공간에 대한 자부심이 그대로 묻어나 학습자의 입장에서 효율적으로 사용될 있는 공간은 물론 프리미엄 친환경 인테리어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터디카페다.

 

편입부터 취업, 자격증까지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종합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과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70여개의 공간샘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은 단위로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의 강의 콘텐츠를 최저가에 이용할 있게 되었다

 

공간샘 스터디카페 관계자는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제휴 컨텐츠의 지속적인 협약체결을 통해 공간샘 이용고객들이 많은 콘텐츠를 누릴 있도록 노력하겠다 밝혔다.

 

한편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올해 재택근무자, 프리랜서,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한 모든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공간오피스존 새로이 구성하여  '공간샘스터디오피스' 선보일 예정이다.

 

포근한 펠트 인테리어와 친환경 우드 자재를 사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공간이 특징인 오피스존은 좌석에 27인치 최신형 모니터가 설치되어있어 노트북만 가져오면 넓은 화면으로 업무, 작업, 공부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공간이다.

 

공간샘 스터디오피스는 재택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사무실로, 프리랜서들이 필요할 언제든지 찾아오는 24시간 작업실로, 공부를 하고 싶은 누구든지 취향에 맞는 공간을 선택할 있도록 5가지 공간으로 구성된다.

 

공간샘 운영 본부 샘랩() 12 , 시흥시 은계지구에 공간샘스터디오피스 1호점을 오픈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