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성티엔에스, 배터리분리막·ACTIVA나노기술 합작사업 ‘중국연태프로젝트 조인식’ 개최

S생활 입력 2020-12-01 16:19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명성티엔에스]

명성티엔에스가 배터리분리막·ACTIVA나노기술 한중 합작사업 중국연태프로젝트 조인식을 지난 30일 칸컴스 미디어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명성티엔에스 배터리분리막, ACTIVA나노기술프로젝트의 중국 연태시 진출 프로젝트 조인식한중 합작 사업이다. 중국 측 연태국성예풍투자유치서비스 유한회사와 연태개발구투자유치국에서 주관하고, 연태시 주한국경제합작센터와 한국 측 주식회사 칸컴스에서 주최했다.

 

행사는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인하여 중국 연태시와 서울시 양 도시에서 화상회의 방법을 이용해 동시에 개최했다. 또한 20여년의 한중 합작에 대한 노하우를 적극 발휘하여 연태와 서울의 고신기술업종의 기업체 관계자 5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에서는 한국명성티엔에스 배터리분리막, 세계 최초로 고준위 방사성 핵폐기물을 100% 영구 처리할 수 있는 ACTIVA나노기술프로젝트의 중국연태 프로젝트 합작사업 이외에도 한국ACTIVA Living주식회사의 응용 상품에 대한 중국 시장진출에 대한 건으로 연태블루칩문화미디어유한회사의 해외직구전자상거래 업무합작조인식 등 행사가 진행됐다.

 

명성티엔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산동성정부주한국경제무역대표처와 연태국풍투자홀딩스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진행됐으며, 중국산동자유무역지범구 연태 지역 건설과 한중연태산업단지 건설을 추진하기 위하여 연태시가 주도하는 외국 기업에 대한 산업지원 및 투자 육성 방향에 맞춰 한국 기업들이 거대한 중국시장을 개척하고 거대 양 도시의 하이테트기술 자원의 깊이 있는 교류와 합작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