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넷,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공개…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오는 10일 진행

S생활 입력 2020-12-02 10:34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제도가 1983년 도입된 이래, 34만여명이라는 역대 최다 응시자가 접수했던 올해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가 오늘(2) 9시부터 큐넷 (한국산업인력공단)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다.

 

이번 2020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개그맨 서경석도 응시해서 가답안 채점결과 1차 시험에 합격하는 등 관심을 모았다. 특히, 서경석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짧은 기간 공부하고 1차 시험 합격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으로 업계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합격자 수 1,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오는 10() 오후 830분부터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확실한 1차 합격비법과 쉬운 2차 합격 전략을 단독 공개한다.

 

특히,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설명회에서 75개월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를 제작한 저자이자 업계 1타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진들이 직접 출연한다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에서는 2021년 공인중개사 반드시 합격하기 위한 3대 원칙을 공개하며, 2부에서는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학습 비결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 연구소장,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출연해 전문 학습 실시간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시청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상담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50% 수강할인원, 도미노 피자&콜라 세트, BBQ 치킨&콜라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 시청자들에게만 공개하는
방송 중 파격특가와 방송 중 댓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결제자 전원에게 파리바게뜨 꿀 토스트식빵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생방송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에듀윌 합격 굿즈 세트(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볼펜, 네잎클로버 등), ▲캘린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준비한 2021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시청은 유튜브 검색창에서 에듀윌 검색 후,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사전 알림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은 물론, 전국구 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개업부터 취업까지 보장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2021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