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민우애견미용학원 설민우 원장, "국내 애견미용산업 세계화 추진"

S생활 입력 2020-12-02 15:35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설민우애견미용학원]

설민우애견미용학원 설민우 원장이 위원장을 맡고 있는 KKF 국제 애견미용 기술표준 위원회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하이포닉(HYPONIC)과 국내 애견미용의 세계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지난 22일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KKF 국제애견미용 기술표준 위원회는 글로벌 애견미용 국제기구와 본 연맹 간 정보 교류 및 애견미용기술의 국제 표준의 연구 및 보급을 위해 설립된 한국애견연맹(KKF) 산하 위원회로 20여 명의 애견미용 전문가가 구성되어 있다.

 

하이포닉은 반려동물을 위해 안전한 성분만을 담은 저 자극 천연 브랜드로, 향후 해외 애견미용대회 및 기술 포럼에 하이포닉 전문가 라인 제품 일체와 참여 선수들의 출전 경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국제애견미용 기술표준 위원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애견미용기술과 제품의 세계 표준화를 위한 전문가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KF 국제애견미용 기술표준 위원회 설민우 위원장은 글로벌 브랜드 하이포닉의 지원을 통한 국제 교류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한국의 애견미용과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 국내 애견미용산업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설민우 위원장은 현재 설민우애견미용학원 대표를 맡으며, KKF애견미용사 심사위원, 도그쇼 심사위원을 겸임하고 있다.

 

설민우애견미용학원은 경력과 실력을 모두 갖춘 학원으로 애견미용, 핸들링 등 애견 관련 교육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며 애견미용사와 핸들러 양성에 전폭적인 지원하고 있어 애견미용학원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