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디, S/S 신상 컬렉션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S생활 입력 2021-03-03 09:00
유연욱 기자
[사진= 탠디]
제화 브랜드 탠디(TANDY)에서 3월
3일 1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여성화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를 기록,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도 100만명을 돌파한 인터넷, 모바일 기반 홈쇼핑이다.
최근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탠디에서 지난 1월 남성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남성화에 이어 이번에는 여성화 쇼핑 LIVE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탠디에서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던 할인과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위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일 방송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펌프스, 스니커즈, 로퍼, 정장 구드 등 여성화 9가지 제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시간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 혜택을 선보인다
탠디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스타일링 팁을 전달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9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
- 10 롯데택배 “주문 상품 택배시스템으로 통합 관리”…자동화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