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 ‘Thank유 캠페인’ 9월 홍보대사로 나선다
한국유가공협회, 배우 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캠페인’ 론칭
[사진=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캠페인]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9월 홍보대사로 배우 연우가 참여했음을 밝혔다.
최고의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출신 배우 연우는 ’바람피면 죽는다‘, ’라이브온‘ 등 드라마 주연으로 성공적인 연기자로의 변신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연우는 7월 개그맨 문세윤, 8월 배우 연정훈에 이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연우는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청소년,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및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체력이 떨어질 때 초코우유를 섭취하며 체력상승 및 당이 충전되는 느낌이다. 초코우유를 가장 사랑한다고 한다”며 “최근 자주 섭취하는 유제품 중 그린요거트는 장을 건강하게 하고 왠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유제품에 대한 사랑을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Thank 유 캠페인‘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5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6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10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