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유튜버 도세율, 맛있는 크레이프케이크 브이로그 소개

S문화 입력 2021-09-19 12: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바일 게임과 브이로그 영상을 소개하는 1년차 신입 유튜버 도세율이 ‘Thank유CC 영상공모전’ 영상을 통해 유제품과 같이 즐길 수 있는 크레이프케이크 요리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소개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유제품 소비장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에 참가한 도세율은 “유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의 레시피를 나눔을 하고 싶어 우유로 크레이프를 만들게 되었다”며 “요리 하는 과정에서 위험할 수 있으니 어린 친구들은 부모님과 함께 요리하시길 추천한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