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만코리아, CJ ENM 공동기획 자선음악회 ‘THE LIGHT’ 성료

S문화 입력 2021-12-20 10:1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리만코리아는 CJ ENM과 함께 공동기획한 연말 자선 음악회 ‘THE LIGHT’가 지난 18일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거장’으로 알려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을 비롯, 슈퍼밴드 우승 팀 ‘호피폴라’의 첼리스트 홍진호와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 트리오 그리고 스트링 콰르텟이 출연하여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현장의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리만코리아와 약 30만 명 회원들의 기부금 약 4억 2,750만 원에 CJ나눔재단이 동일한 금액을 매칭한 그랜트 방식으로 총 8억 5,500만 원이 모였으며, 해당 기부금은 CJ도너스캠프의 아동 교육 및 문화 체험 사업과 어려운 환경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없었던 청소년들을 위한 직업 교육 프로그램 등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리만코리아의 첫 자선 음악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고, 30만 회원들의 적극적인 기부 참여와 CJ나눔재단의 매칭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적극적인 상생의 자세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창립 이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희망 2022 나눔캠페인’ 출범과 함께 대구 나눔 1호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