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2월 견본주택 오픈 예정

S경제 입력 2022-01-13 15:1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일대에 들어서는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가 오는 2월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광주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편리한 주거 인프라는 물론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타운으로 인근에 관공서 및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거 만족도가 높은 지역이다.


대형마트, KS병원, 광주수완병원, 극장, 스트리트 상권 등 다양한 문화 시설 및 생활 편의 시설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호남고속도로 산월IC 광역 교통망과 무진대로 제2순환로 연계로가 가까워 광주 전 지역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광주도시철도 2호선 개통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특히 도보권에 신창초, 수문초등, 신창중, 광주진흥고 등 다수의 초∙중∙고등학교들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수완지구 명문학군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유명 학원들도 자리해 자연스러운 학습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단지 인근에 생태휴양공원, 수문1공원이 있으며, 주거건물 자체도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고려하여 외관은 물론 조경까지 특화 설계한 친환경단지로 조성되었다.


분양 관계자는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도심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점에서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라이프스타일과 차별화되고 희소가치 있는 외관 디자인을 통해 최상위 주거 품격을 구현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들어설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