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샵 자동장부, 달라진 세법 적용 리뉴얼

S생활 입력 2022-01-18 14:3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지샵 자동장부’는 달라진 세법을 적용해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지샵 자동장부는 부가가치세, 장부기장, 종합소득세 등 각종 신고와 세금 납부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자동 세무신고 프로그램으로 ‘거래자동수집’ 기능을 통해 매출내역과 경비내역을 한 번에 수집할 수 있으며, ‘자동장부’ 기능으로 간단하게 장부 작성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달라진 세법에 따른 업데이트 내용은 '간이과세사의 기준 금액 인상', '간이과세자 업종별 부가가치율 조정', '간이과세자의 부가가치세 납부의무 면제기준이 상향',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 간이과세자 구간 신설' 등이다.


이지샵 자동장부는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과 1월 25일까지 이지샵을 통해 부가가치세를 신고하고 카페 및 SNS에 신고 후기를 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가가치세 신고후기 작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지샵 앱을 통해 pc와 mobile을 연동한 장부 작성이 가능하며, 비슷한 업종 및 매출의 타사업장과 부가가치세 납부세율을 비교하면서 어떤 항목의 비용이 타사업장에 비해 차이가 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부가세 세금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