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옥타곤, 대형 EDM 페스티벌 ‘S20 Korea’ 공식 후원사 참여

S문화 입력 2022-06-17 15:3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타 플레이어의 메타버스 프로젝트 ‘메타 옥타곤’이 S20 korea 송크란 뮤직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S20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전 세계 30만 명 이상의 오프라인 관객을 기록하고 있는 대규모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국내에서는 올 해 처음 개최된다.


김성배 메타 플레이어 대표는 “’S20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MZ세대들과의 만남을 통해 ‘메타 옥타곤’의 본격적인 시작을 함께할 예정”이라며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차세대 디지털 문화예술 산업을 선도하는 무한 복합 문화 공간 ‘메타플렉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CTO 임장원 대표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새로운 공연 문화 사업을 만들어가는 참여형 플랫폼 ‘메타 옥타곤’을 중심으로 메타 휴먼 DJ, 아바타 등 차세대 디지털 컬처 프로젝트들의 R&D를 통해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20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7월 9일과 10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