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현지구 오피스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분양 진행 중

S경제 입력 2022-09-29 08: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투시도 [사진=디허브]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에 들어설 예정인 오피스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부동산 개발전문업체인 ㈜디허브 시행, HL디앤아이한라㈜가 시공을 맡은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는 지하 4층~지상 10층, 오피스 350실과 상업시설 27실로 조성되며, 오피스는 전용면적 25.65㎡부터 48.01㎡까지 다양한 타입이 공급된다.


단지는 2층~10층 일반 오피스 상품의 경우 내부 발코니 설계가적용됐으며, 1층 외부 테라스, 계단식 입면부에 위치한 특화 호실에는 내부 발코니와 외부 테라스 공간까지 제공돼 여유로운 휴식과 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오피스 층고가 최고 6m로 설계돼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지하 1층과 지상 1층 상업시설은 최고 7.3m 높이로 층고를 설계해 다양한 공간 연출도 가능하다.


또한 오피스 근무자의 업무효율 향상을 위해 2층과 6층에 비즈니스 라운지, 지하 1층에 로비와 회의실이 각각 제공된다. 약;ㅇ[ 휴식과 함께 영감을 느낄 수 있는 특화공간인 ‘인스파이어 앨리’ 도 마련된다. 여기에 지상 1층 상가 전면부에 뉴욕스타일 아치형 입면 설계를 적용하고 테라스식 데크를 설치했으며, 그래피티도 설치됐다.


분양 관계자는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는 수도권 서남부의 대표 신도시로 급부상하는 경기 시흥 장현지구 시흥시청 역세권에 들어서는 오피스빌딩”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원시티 마일스톤 한라’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해 있으며, 관람객의 안전과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