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 율 ‘아토 로션 블루라벨’,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
S생활 입력 2022-12-01 13:57
정의준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 율의 대표 제품 ‘아토 로션 블루라벨’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뷰티 플랫폼 화해가 진행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고객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편강 율 관계자는 “아토 로션 블루라벨 제품이 포함된 ‘아토 라인’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임상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통과로 안전성을 검증받았다”며 “무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편강 율은 지난 '2021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아토 워시&샴푸’, ‘아토 고보습 베이비 오일’ 품목이 각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