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2 홈테이블데코페어’ 참여

S생활 입력 2022-12-04 08:5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글로벌아트전시기획사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홈테이블데코페어는 토탈리빙부터 예술작품까지 홈 인테리어를 살펴볼 수 있는 박람회로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김윤희, 이소영, 김은지, 조금주, 이성미, 박미량, 민경태, 이경숙, 조채임, 정일주 작가 등 중견작가들과 신진작가들이 모두 참여한다.


업체는 트렌디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따라 인테리어용 예술작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를 기획하고 참여하고 있다며, 국내와 해외에서 좋은 전시를 통해, 좋은 작가들의 작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해왔다고 설명했다.


해외 아트페어에서 직접 세일즈를 진행해온 권지연 대표는 "전세계 대도시에서는 나의 부를 과시하기 위해 유명작가들의 작품들만을 구매하지 않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들을 구매해서 즐깁니다”라며 “우리나라도 고객들이 다양한 작품들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계열미술관인 꿈의숲아트센터, 성남아트센터 등의 미술관과 일하며, 국내 최고층빌딩에서 전시하고 있다. 또한 파리, 뉴욕, 런던, 싱가폴 등에서 해외전시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