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O2O 서비스 ‘짐싸’,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결과 발표
S생활 입력 2022-12-04 09:02
정의준 기자
이사 O2O 서비스 ‘짐싸’가 지난 11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된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쇼미 더 네임’을 성황리에 마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해당 공모전에는 총 4,407건의 작품이 응모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 중 짐싸만의 브랜드 경쟁력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이름을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짐싸의 첫 공룡 캐릭터의 이름은 이사 날의 시루떡처럼 행운을 퍼뜨리라는 뜻에서 ‘시루’로 선정됐으며, ‘나르디’와 ‘달룡’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갈릴레오옮길레이’, ‘짐쌀라빔’, ‘김미짐미’ 등 5개의 재치 있는 작품이 드립상을 수상했다.
짐싸 관계자는 “짐싸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사할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의 첫 캐릭터 ‘시루’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4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9 바이오솔빅스, 디티앤씨알오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 10 HLB "리보세라닙, 中서 난소암치료제로 추가 허가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