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터스, 오는 25일 NFT 마켓 서비스 정식 오픈

S경제 입력 2023-01-19 10:2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크리에이터스]

소셜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NFT 마켓플레이스 ‘크리에이터스(XREATORS)’가 오는 25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스는 마켓플레이스의 본격적인 운영과 함께 디지털에 익숙한 젊은 신진 아티스트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건강한 NFT 생태계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NFT 단순 소유에서 NFT 조각 판매, IP를 이용한 굿즈 상품 제작, 외부 저작권 마켓 연동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진행한 베타서비스에서 메인 콘텐츠 파트너인 OGQ를 비롯하여 K NFT, KOREAN NFT에 소속된 크리에이터들과 NFT를 발행했다.


박지나 크리에이터스 대표는 “쉬운 인터페이스로 기존 블록체인 경험 사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사용자 또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추고 확장성을 높였다”라며 “앞으로 많은 글로벌 사용자들이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어 다가오는 미래의 콘텐츠 산업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에이터스는 자체 발행한 암호화폐인 ‘ORT 토큰’을 지난해 9월 글로벌 가상 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했으며, 추후 ORT 토큰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NFT Parking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