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형, 트렌드헌터와 함께 '네트워킹데이' 개최
S생활 입력 2023-03-28 11:00
정의준 기자
트렌드헌터가 주관한 네트워킹데이에 마케팅형 강성진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한
지난 12일 서울 와이피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소상공인, 예비 창업가 등 약 22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행사는 참석자들의 질문에 마케팅형의 답변을 듣는 Q&A를 시작으로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정부 지원사업 등에 대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시행착오를 거쳐 실제 사업에 적용해보고 분석한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최신 정보와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공유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강성진 대표는 “제가 늘 강조하는 것이 데이터 분석이다. 핵심 타깃과 경쟁사 분석이 마케팅과 광고의 성과를 좌우한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5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6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10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