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PICK] 너도나도 HMRㆍㆍ집콕족을 위한 식품이 뜬다
카드픽 입력 2020-07-21 14:58
양지영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여러분야에서 수혜를 기대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식품업계'입니다.
소비자들이 바깥 외출을 꺼려함에 따라 온라인 배송 등을 통한 HMR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식품업계에서는 '차별화' 전략을 앞세우며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HMR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게 될까요?
[기획= 뉴미디어실]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정제마진 급락·수요 침체”…정유사 2분기 ‘경고등’
- 2 유통·식품업계 자체 캐릭터 육성 바람…“소비자 유입 효과 톡톡"
- 3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파크시티’ 조기 완판 기대
- 4 ‘공개매수’ 제이시스메디칼, 18% 급등 …'K-뷰티' 경쟁력↑
- 5 [인터뷰] 이형우 송탄소방서 소방행정과장…그의 애칭은 '송탄 꼴통'
- 6 키즈워치 ‘미니쿄모’, 신제품 ‘STRIPES’ 컬렉션 출시
- 7 연말 GTX-A 운정역~서울역 구간 개통 소식에 ‘제일풍경채 운정’ 주목
- 8 "서울 아파트 10채 중 6채, 전고점 80% 회복"
- 9 은행, 비금융 진출 속도 붙나…금산분리 완화 꿈틀?
- 10 한전, 인도네시아전력공사와 신기술·신사업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