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매직'으로 하기스 기저귀 메인 브랜드 재정비
산업·IT 입력 2015-08-31 11:06
김민정 기자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매직기저귀(사진)’와 ‘하기스 매직팬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직기저귀의 경우 용변이 집중되는 부위와 아기 피부가 직접 닿지 않도록 일정 공간을 유지 시키는 등 착용감을 개선했다. 매직팬티는 입고 벗기 쉬운 원터치 매직테이프, 5배 넓어진 와이드 다리밴드로 소변샘 방지, 매직흡수라인 적용 등으로 기존 제품보다 성능을 강화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메인 브랜드를 ‘매직’으로 일원화했다. 이에 따라 하기스 기저귀는 프리미엄 기저귀 ‘매직’라인을 필두로 수퍼프리미엄 ‘네이처메이드’, 레귤러 제품 ‘보송보송’ 등으로 재정비됐다.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매직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함께 태어난 아기들을 축하하기 위한 일명 행복한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8·9 월 생 자녀를 둔 부모가 하기스 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직기저귀 2단계(20개입)를 비롯한 수유패드, 유아용 세제, 베이비로션 등 유한킴벌리 주요 유아용품과 좋은느낌 라이너, 디펜드 스타일 언더웨어 등 어른을 위한 선물까지 함께 제공된다.
김민정기자 jeong@sed.co.kr
한편 유한킴벌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메인 브랜드를 ‘매직’으로 일원화했다. 이에 따라 하기스 기저귀는 프리미엄 기저귀 ‘매직’라인을 필두로 수퍼프리미엄 ‘네이처메이드’, 레귤러 제품 ‘보송보송’ 등으로 재정비됐다.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매직기저귀’ 출시를 기념해 함께 태어난 아기들을 축하하기 위한 일명 행복한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8·9 월 생 자녀를 둔 부모가 하기스 사이트를 통해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직기저귀 2단계(20개입)를 비롯한 수유패드, 유아용 세제, 베이비로션 등 유한킴벌리 주요 유아용품과 좋은느낌 라이너, 디펜드 스타일 언더웨어 등 어른을 위한 선물까지 함께 제공된다.
김민정기자 jeong@sed.co.kr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