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면세점 고객만족도 평가 1위 연이어 획득
산업·IT 입력 2016-12-07 09:43
이보경 기자
신라면세점이 올해 진행된 면세점 관련 대표적인 고객만족도조사에서 1위를 연달아 휩쓰는 성과를 거뒀다.
신라면세점은 국내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평가조사인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진행한 면세점 서비스 평가에서 모두 1위를 거두며 고객 서비스 강자로 자리를 확고히 했다.
신라면세점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반적인 쇼핑환경을 높게 평가 받아 지난 6일 진행된 ‘2016년 NCSI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로 해당 서비스와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면세점 부문의 경우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의 만족도도 함께 측정해 실제 면세점 고객 의견을 그대로 반영한 조사평가다.
신라면세점은 또 지난 10월에 발표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에서도 면세점 부문 1위를 차지해, 2013년부터 4년 연속 해당 조사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감동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초(超)격차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신라면세점은 국내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평가조사인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진행한 면세점 서비스 평가에서 모두 1위를 거두며 고객 서비스 강자로 자리를 확고히 했다.
신라면세점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반적인 쇼핑환경을 높게 평가 받아 지난 6일 진행된 ‘2016년 NCSI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로 해당 서비스와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면세점 부문의 경우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의 만족도도 함께 측정해 실제 면세점 고객 의견을 그대로 반영한 조사평가다.
신라면세점은 또 지난 10월에 발표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에서도 면세점 부문 1위를 차지해, 2013년부터 4년 연속 해당 조사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감동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초(超)격차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4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5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
- 6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7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8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9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10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