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취해소음료 ‘해보삼’ 출시… “숙취해소·남성 활력 증진”

산업·IT 입력 2019-04-05 16:06 수정 2019-04-05 16:11 이소연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그노인터내셔널은 새로운 숙취해소음료 ‘해보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마그노인터내셔널 측은 “‘해보삼’은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활력 증진에 뛰어난 성분을 추가해 기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셉을 선보인다”며 “해외 시장 진출까지 염두에 둔 기획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해보삼은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밀크씨슬, 타우린, 녹차 추출물 분말, 솔잎 농축액 등 숙취해소에 탁월한 성분을 기술적으로 잘 조합해 숙취해소, 체력 회복에 확실하고 깔끔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은 널리 알려진대로 체내 알콜 해독과 숙취해소 효과가 탁월하다. 이미 시중에서 혈당 관리와 간질환 보조제로 널리 쓰이고 있다. 마그노인터내셔널은 “해보삼은 특히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을 숙취해소에 탁월한 다른 성분들과 이상적으로 조합해 알코올 분해 과정 효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간 내 습열 제거 효능까지 최대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해보삼은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시키는 ‘복분자 농축액’, 전립선 강화와 신체 보양 효과에 좋은 ‘야관문 농축액’, 면역력 증진에 기여하는 ‘마카 분말’, 신장 기능을 높이는 ‘산수유 농축액’, ‘인삼농축액’, ‘글루콘산아연’, ‘아르기닌’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마그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까지 계획하며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포인트”라며 “남성미를 상징하는 이미지와 태극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고유성을 부각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해보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 HACCP을 충족시킨 숙취 음료로써 강력하고 깔끔한 숙취 해소 기능뿐 아니라 피로 회복, 남성 활력 증진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여러 성분이 포함됐다”며 회식이 잦아 지친 경우, 숙취로 다음날 출근이 우려되는 경우, 음주 전 피로에 지친 경우 차별화 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그노인터내셔널은 신제품 해보삼의 국내 편의점 론칭을 추진 중인 가운데 해외 수출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