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NCS 대비 온라인스터디 진행

경제·사회 입력 2019-04-17 14:21 김성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대비 ‘2019 에듀윌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 출간을 기념, 온라인스터디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라인스터디는 한국수력원자력 NCS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NCS와 PSAT형 결합 문제로 고난이도 대비’·‘최신 기출복원 및 실전모의고사로 실제 시험 유형 대비’·‘한수원 상식 문항 및 전공, 상식 문제 대비’ 등이 가능하다.


스터디원에게는 전원 교재와 연계된 무료 강의 4강을 제공할 예정이며,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의 한수원 기출분석집은 2017·18년 상반기에 치러진 최신 기출 문제를 복원함과 동시에 PSAT·민경채(민간경력채용) 기출문제를 변형해 응시생들이 PSAT 유형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모의고사 2회분도 포함됐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면접기출 질문 및 TIP이 수록된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와 한수원 관련 핵심키워드·업계 동향 및 이슈 정리 자료·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 최신 기출분석 특강 등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서점을 통해 해당 도서를 포함한 에듀윌 이벤트 도서 구매 시 GSAT 유형분석집·공기업 취업 시크릿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취업도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성훈 기자 보도본부

bevoic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