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산업·IT 입력 2019-04-23 16:47 enews2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5월 말까지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 20% 할인

한국오츠카제약은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이 몰려있는 5월을 맞아 선물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네이처메이드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쇼핑백도 함께 제공된다.


‘커플 멀티비타민 세트’ 중 여성용 제품인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23가지 영양소 중 21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 채워진 제품으로 여성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도와준다. 남성 종합 건강을 위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은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으로 구성됐으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군이 포함돼 피로를 느끼는 남성들에게 효과적이다.


네이처메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친척, 지인 또는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커플 비타민 세트는 남녀 멀티비타민 2종을 개별 구매 시보다 낮은 가격으로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동시에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메이드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2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