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루어 품평단 200인,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극찬

산업·IT 입력 2019-04-29 13:12 수정 2019-04-29 15:41 enews1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즈앤트리의 신제품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포스터./사진제공=이즈앤트리

화장품업체인 이즈앤트리는 신제품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가 5월 얼루어 소비자 품평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즈앤트리에 따르면 이번 소비자품평에서 품평단 200인 중 98%는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의 피부 보습력에 대해, 97%는 수분 지속력에 대해 만족한다는 답변을 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울러 전체 97%의 응답자는 제품을 재구매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김진우 이즈앤트리 대표는 “이즈앤트리가 히아루론산 토너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만큼 후속 제품 히아루론산 에센스도 소비자분들께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한 전성분, 피부 고민 개선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질 수 있는 고함량의 유효성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고심하여 연구개발했다”며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이와관련, 회사 관계자는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는 각기 크기가 다른 저분자·중분자·고분자 히아루론산이 8가지 함유된 8중 히아루론산 수분에센스 제품"이라며 "이번 소비자 품평에서 품평단 200명이 이즈앤트리의 성분·흡수력·발림성·효과에 대해 극찬을 했다”고 강조했다. 또 "이즈앤트리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에센스 제품에 앞서 지난 10년간 토너 제품을 판매해왔다"고 덧붙였다.  


이어 “저분자·중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빠르게 흡수돼 속건조를 해결해준다”며 “또한 고분자 히아루론산과 소량 함유된 보검선인장씨오일이 탄탄한 수분 보습막 형성해 보습효과가 오래 유지되도록 방패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8중 히아루론산 함유로 뛰어난 보습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장점인 제품”이라며 “건성 피부는 물론, 지복합성·트러블성 피부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즈앤트리는 이번 소비자품평단 결과를 기념해 2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히아루론산 라인 전품목 최대 5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