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 트러스트 그룹, 지역 아동 초청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 개최

금융 입력 2019-05-13 15:03 이아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난 11일, 경기 성남 분당의 새마을운동 중앙연수원에서 열린 ‘제 6회 아주 행복한 운동회’ 기념사진./사진제공=J트러스트그룹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 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지난 11일 분당구에 위치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전 계열사 임직원과 경기 지역 복지관 아동 및 교사가 함께한 ‘제6회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014년부터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한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의 정서 및 신체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운동회를 진행하고 있다. 6회를 맞이한 이번 운동회는 각 사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240여 명과 경기 지역 한솔·매화·부곡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소속된 아동 110여 명 등 총 350명이 참여했다.
 
이날 운동회에 참여한 임직원과 아동들은 총 3개 팀을 구성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신체 활동과 더불어 정서적 교감을 함께 나눴다. 운동회는 1, 2부로 나뉘어 △협동 공 튀기기 △단체 줄넘기 등 ‘협동 프로그램’과 △대형 풍선 나르기 △신발 양궁 △장애물 릴레이 등 ‘팀별 대항전’으로 진행됐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이와 함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출력해 엽서로 제작할 수 있는 ‘포토존’과 ‘팀 대항 응원전’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운동회가 끝난 뒤에는 J 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직접 모은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참가 아동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