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리코리아, 생활 습관 개선 프로젝트 '퍼플캠페인' 진행
산업·IT 입력 2019-05-23 17:21
수정 2019-05-23 17:23
enews1 기자
건강기능식품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아실리코리아(지사장 전사무엘)가 현대인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 프로젝트 '퍼플 캠페인'을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플캠페인(Purple Campaign)'은 아실리코리아의 제품 '퍼플부스트(Purple Boost)'를 15일간 매일 섭취한 뒤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퍼플부스트는 비타민 B6와 부원료 퍼플티, 마키베리, 히비스커스, 마테, 과라나 등이 함유된 과립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실리코리아 측은 5개 이상의 게시물을 업로드한 참여자 가운데 좋아요와 댓글이 많은 순으로 익월 10일 5명씩 선정해 각 10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실리코리아 담당자는 “15일간의 가이드라인과 퍼플부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퍼플캠페인'은 연중 상시 참여 가능하며, 아실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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